연습하는것들/그날의 어떤것

String

Hesitater 2021. 9. 30. 19:58
728x90

1~5

 

 

6~10

11~13

결과값

 

참조

[JavaAPI] java.lang.String 클래스 메소드와 예제(1) - 생성자 - 어제 오늘 내일 (tistory.com)

 

package afterClass;

import java.io.UnsupportedEncodingException;
import java.nio.charset.Charset;

public class StringEx {
   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        System.out.println("----------1~5---------");
        //1. String(); 비어있는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        String s1 = new String(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1);

        //2. String(byte[] bytes)
        // byte배열을 입력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
        byte[] b2 = {104,101,108,108,111};
        String s2 = new String(b2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2);

        //3. String(byte[] bytes, Charset charset)
        // byte 배열과 Character Set을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        byte[] b3 = {104,101,108,108,111};
        String s3 = new String(b3,Charset.forName("AscII")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3);

        //4. String (byte[] bytes, int offset, int length)
        //byte배열, 스트링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length)를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
        byte[] b4 = {104,101,108,108,111};
        String s4 = new String(b4,1,3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4);

        //5. String(byte[] bytes, int offset, int length, Charset charset)
        //byte배열, 스트링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length),Character Set 지정하여 String객체생성
        byte[] b5 = {104,101,108,108,111};
        String s5 = new String(b5, 1,3, Charset.forName("AsCII")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5);

        System.out.println("----------6~10---------");
        //6. String(byte[] bytes, int offset, int length, String charsetName)
        //byte배열, 스트링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length), CHaracter Set이름을 String Type으로
        //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
        byte[] b6 = {104,101,108,108,111};
        try { 
            String s6 = new String(b6, 1,3, "ASCII");
            System.out.println(s6);
        } catch (UnsupportedEncodingException e) {
            e.printStackTrace();
        }

        //7. String(byte[] bytes, String charsetName)
        //byte 배열, Character Set이름을 String Type으로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        byte[] b7 = {104,101,108,108,111};
        try {
            String s7 = new String(b7,"ASCII");
            System.out.println(s7);
        } catch (UnsupportedEncodingException e) {
            e.printStackTrace();
        }

        //8. String(char[] value)
        // argument로 char배열 객체를 전달 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        char[] c8 = {'h', 'e', 'l', 'l', 'o'};
        String s8 = new String(c8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8);

        //9. String(char[] value, int offset, int count)
        //char배열, 스트링 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count)를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        char[] c9 = {'h','e','l', 'l', 'o'};
        String s9 = new String(c9,1,3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9);

        //10. String(int[] codePoints, int offset, int count)
        int[] i10 = {104,101,108,108,111};
        String s10 = new String(i10, 1, 3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10);

        System.out.println("----------11~----------------");
        //11. String(String original)
        //rgument로 string객체를 전달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
        String s11 = new String("hello"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11);

        //12. String(StringBuffer buffer)
        //argument로 StringBuffer 객체를 전달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
        StringBuffer sb12 = new StringBuffer();
        sb12.append("hello");
        String s12 = new String(sb12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12);

        //13. String(StringBuilders builder)
        //argument로 StringBUilder 객체를 전달 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
        StringBuilder sb13 = new StringBuilder();
        sb13.append("hello");
        String s13 = new String(sb13);
        System.out.println(s13);



        ```

'연습하는것들 > 그날의 어떤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emmet 사용법..?  (0) 2021.10.06
스트림 종류의 일부  (0) 2021.10.01
aslist?  (0) 2021.09.27
오류 찾기 하는법  (0) 2021.09.15
parse, valueof  (0) 2021.09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