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1~5
6~10
11~13
결과값
참조
[JavaAPI] java.lang.String 클래스 메소드와 예제(1) - 생성자 - 어제 오늘 내일 (tistory.com)
package afterClass;
import java.io.UnsupportedEncodingException;
import java.nio.charset.Charset;
public class StringEx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ystem.out.println("----------1~5---------");
//1. String(); 비어있는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String s1 = new String();
System.out.println(s1);
//2. String(byte[] bytes)
// byte배열을 입력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
byte[] b2 = {104,101,108,108,111};
String s2 = new String(b2);
System.out.println(s2);
//3. String(byte[] bytes, Charset charset)
// byte 배열과 Character Set을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byte[] b3 = {104,101,108,108,111};
String s3 = new String(b3,Charset.forName("AscII"));
System.out.println(s3);
//4. String (byte[] bytes, int offset, int length)
//byte배열, 스트링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length)를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
byte[] b4 = {104,101,108,108,111};
String s4 = new String(b4,1,3);
System.out.println(s4);
//5. String(byte[] bytes, int offset, int length, Charset charset)
//byte배열, 스트링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length),Character Set 지정하여 String객체생성
byte[] b5 = {104,101,108,108,111};
String s5 = new String(b5, 1,3, Charset.forName("AsCII"));
System.out.println(s5);
System.out.println("----------6~10---------");
//6. String(byte[] bytes, int offset, int length, String charsetName)
//byte배열, 스트링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length), CHaracter Set이름을 String Type으로
//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
byte[] b6 = {104,101,108,108,111};
try {
String s6 = new String(b6, 1,3, "ASCII");
System.out.println(s6);
} catch (UnsupportedEncodingException e) {
e.printStackTrace();
}
//7. String(byte[] bytes, String charsetName)
//byte 배열, Character Set이름을 String Type으로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byte[] b7 = {104,101,108,108,111};
try {
String s7 = new String(b7,"ASCII");
System.out.println(s7);
} catch (UnsupportedEncodingException e) {
e.printStackTrace();
}
//8. String(char[] value)
// argument로 char배열 객체를 전달 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char[] c8 = {'h', 'e', 'l', 'l', 'o'};
String s8 = new String(c8);
System.out.println(s8);
//9. String(char[] value, int offset, int count)
//char배열, 스트링 시작위치(offset), 스트링길이(count)를 지정하여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char[] c9 = {'h','e','l', 'l', 'o'};
String s9 = new String(c9,1,3);
System.out.println(s9);
//10. String(int[] codePoints, int offset, int count)
int[] i10 = {104,101,108,108,111};
String s10 = new String(i10, 1, 3);
System.out.println(s10);
System.out.println("----------11~----------------");
//11. String(String original)
//rgument로 string객체를 전달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
String s11 = new String("hello");
System.out.println(s11);
//12. String(StringBuffer buffer)
//argument로 StringBuffer 객체를 전달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
StringBuffer sb12 = new StringBuffer();
sb12.append("hello");
String s12 = new String(sb12);
System.out.println(s12);
//13. String(StringBuilders builder)
//argument로 StringBUilder 객체를 전달 받아 String 객체를 생성한다.
StringBuilder sb13 = new StringBuilder();
sb13.append("hello");
String s13 = new String(sb13);
System.out.println(s13);
```
'연습하는것들 > 그날의 어떤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mmet 사용법..? (0) | 2021.10.06 |
---|---|
스트림 종류의 일부 (0) | 2021.10.01 |
aslist? (0) | 2021.09.27 |
오류 찾기 하는법 (0) | 2021.09.15 |
parse, valueof (0) | 2021.09.11 |